클럽 뉴스

멤버지원 > 클럽 뉴스 > 클럽 멤버십 관련 최신 정보 : 예약 수수료 면제


클럽 멤버십 관련 최신 정보 : 예약 수수료 면제



2020년 4월 7일

클럽 멤버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불안한 현 상황에서 저희는 클럽 멤버님이 최대한 안심하실 수 있도록 해결책을 계속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매일 변화하는 상황을 지속해서 확인하며, 클럽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유연하게 베케이션을 계획할 수 있도록 클럽 규약을 일시적으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이전 4월 1일에 발송된 이메일에서 보너스 포인트와 세이브드 포인트의 유효기간 연장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또한 예약 취소 시 취소페널티 면제와 수수료 반환 조치 대상을 체크인 날짜가 5월 31일인 예약까지로 연장하였습니다. 이러한 조치가 멤버님께서 앞으로도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와 함께 마음 편안히 여행하실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럽 멤버십 구매는 평생의 베케이션에 대한 투자이며, 여러분은 이 투자로 인해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베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한정된 그룹의 일원이 되셨습니다. 현재 저희는 코로나19 감염 확대를 예방하기 위해 각 개인의 자가 격리 등 예방수칙에 따르며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클럽 멤버님에게 터널 끝에 보이는 빛과 같은 희망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라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금부터 2020년 5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예약 수수료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온라인 예약에 한해서 2020년 또는 2021년에 체크인하는 HGV의 모든 리조트 예약에 적용됩니다. 이번 조치가 멤버님이 부담 없이 다음 베케이션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 문제가 안정되어 원하는 곳으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부디 이번 기회에 다음 베케이션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수수료 무료 조치는 클럽 웹사이트 또는 HGV 모바일 앱을 통한 예약에만 적용됩니다. (전화 예약 시 수수료 유료)

많은 사람이 감염확대를 예방하기 위헤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시기에 앞으로의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모순으로 느껴질 수도 있으나, 언젠가 상황은 변할 것입니다. 그전까지 이번 기회에 평소에 예약하기 어려웠던 리조트를 예약하는 등 여러 선택지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대부분의 HGV 리조트의 영업은 일시적으로 중지되었으나, 클럽 멤버님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저희의 사명은 변함없습니다. 코로나가 안정되어 여러분이 다시 여행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최선을 다해 맞이할 수 있도록 철저한 소독과 청소 등을 포함한 추가 대책을 도입하여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에 앞으로의 일을 계획하기가 쉽지만은 않지만, 앞으로의 베케이션을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가 격리 기간이 끝나 하루빨리 원하는 장소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직원 모두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끝내고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부디 여러분과 주변 사람 모두가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tan Soroka
Chief Customer Officer
Hilton Grand Va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