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뉴스

멤버지원 > 클럽 뉴스 > 클럽 멤버십 관련 최신 정보 : 포인트 관련 특별 조치


클럽 멤버십 관련 최신 정보 : 포인트 관련 특별 조치


2020년 3월 31일

클럽 멤버님

우선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전체를 대표하여 멤버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저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관련 정보를 지속해서 확인하며, 변화하는 상황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클럽 프로그램과 리조트 운영 상황을 매일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미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현재 2020년 4월 30일까지(일부 시설은 5월까지) 신규 예약 접수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여행이 일시적으로 중지되는 이러한 환경 속에서 포인트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걱정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멤버님의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 필요한 몇 가지 대책을 세웠으며 아래 상세 내용 함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GV 포인트

우선 가장 시급한 작년에 이월한 세이브드 포인트(Saved Points) 관련 방침입니다. 이용 가능한 기한이 단축되어 포인트 사용의 어려움을 충분히 인지하여, 2019년에서 2020년으로 연장한 세이브드 포인트 유효기간은 2021년 말까지 자동 연장될 것입니다. 즉, 1년 더 세이브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연장 처리는 4월 중에 진행되어 멤버님 계정에 반영될 예정이며, 예약에 해당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님이 따로 신청할 필요는 없으며, 자동으로 연장될 예정이오니 완료되기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조만간 유효기간이 종료되는 보너스 포인트(Bonus Points) 관련 방침입니다. 여행할 수 없는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만료 예정인 보너스 포인트는 최소 60일간 연장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4월 만료 예정인 보너스 포인트 유효기간은 2020년 6월 30일로 연장됩니다. 앞으로도 코로나19 상황을 지속해서 주시하며 필요에 따라 이와 같은 특별조치 연장 유무를 매달 초에 결정할 것입니다. 이 또한 멤버님이 따로 신청할 필요는 없으며, 연장이 완료되기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한 예약을 코로나19로 인해 이미 취소하거나 취소 예정이며, 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도, 이처럼 대상 포인트를 최소 60일 연장 조치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4월 12일 체크인하는 예약을 취소하고 사용했던 보너스 포인트 유효기간이 이미 만료되었다면, 해당 포인트는 2020년 6월 30일까지로 연장됩니다. 예약에 사용되지 않은 채 이미 유효기간이 지난 보너스 포인트는 이번 조치의 대상 외로 처리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2020년 클럽 포인트(Club Points)의 제한적 사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올해 클럽 포인트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용 가능 기간은 당초 1년보다 단축되었습니다. 갱신된 취소 규정이 적용되어 사용한 클럽 포인트 전부 반환 조치를 하고 있으나, 단축된 사용 기간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지 계속 논의 중입니다. 방침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연락드리오니 조금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모든 연장 처리는 수수료 무료로 진행됩니다.

각종 처리 및 문의

현재 클럽 서비스 콜센터는 클럽 카운셀러의 전화 대응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의 안전을 위해 평소보다 출근 인원수를 줄이는 등의 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관계로 평소보다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종 처리 및 이용 방법 문의가 필요한 경우 클럽 웹사이트 또는 HGV 모바일 앱을 통해 직접 진행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최신 정보 확인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 서비스 업계는 전례 없는 위기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매일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하여 HGV는 안내 이메일 발송을 포함하여 온라인에서 관련 내용을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향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클럽 뉴스 웹페이지(한국어, 영어)를 통해 클럽 규정과 멤버님의 베케이션 오너십 관련 변동 사항, 리조트 운영 정보를 조속히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여행 최신 정보 페이지(한국어, 영어)에서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함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안정되어 하루빨리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가 재개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필요한 대책을 함께 강구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의 감염 확대 예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길 바라며 아무쪼록 항상 건강에 유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Stan Soroka
Chief Customer Officer
Hilton Grand Vacations